THE ULTIMATE GUIDE TO 비상주사무실

The Ultimate Guide To 비상주사무실

The Ultimate Guide To 비상주사무실

Blog Article

공유오피스 또한 비상주사무실과 비슷한 개념인데요. 비상주사무실은 말 그대로 실제로 상주하지 않는 것이고, 공유오피스는 여러 사람들과 같은 공간에서 사무실을 공유하는 서비스입니다.

대부분의 업체는 전대차라고 말씀드렸듯이 월세라는 고정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손익분기점을 맞추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무분별한 계약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세무서에서 실사가 나올 경우 사업장의 면적보다 훨씬 많은 사업자가 있거나, 그 사업자가 해당 사무실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소명하기 위한 좌석 등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 경우 세무서 측에서 사업자등록을 직권말소를 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강남에서는 무분별한 계약을 통해서 직권말소 당한 곳이 많습니다.

기관 혹은 은행에서 실태조사 일정을 안내받은 경우, 코워크시티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면 실사 당일 대표자가 직접 해당 지점으로 방문해 업무를 볼 수 있게 준비를 해주는 서비스도 있어 마음 편히 이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실사 는 반드시 필요한 과정입니다. 회의실 시설, 업무 공간의 상태, 주변 환경 등을 직접 확인하여 사업 진행에 적합한지 판단해야 합니다.

비상주 사무실을 이용하신다면 한 번의 계약으로 계약 종료 시까지 월 임대료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계약이 체결되면, 비상주사무실에서 우편물 관리와 포워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편물 관리 서비스는 비상주사무실에서 발송된 우편물을 수신하고, 필요한 경우 수신인에게 전달하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제조업의 경우에는 제조설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비상주사무실의 경우에는 제조설비를 놓을 수가 없으며, 공유오피스 비상주사무실 또한 공용공간에 본인만의 제조설비를 놓을 수 없습니다.

비상주 오피스를 선택할 때는 비용, 위치, 서비스 범위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최적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코워크시티는 단순히 임대 플랫폼이 아니라, 사업을 영위할 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디자인, 세무,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년 투잡을 위해 프리랜서 혹은 온라인 창업에 뛰어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모멘스워크는 세무서 실사를 문제없이 통과해 대표님들이 사업에만 집중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비상주사무실이라고 해서 전부다 같을 것이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대부분은 전대차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전대차계약이란 실소유주에게 빌린 곳을 다시 한번 빌려주는 것입니다.

비상주사무실로 계약 시, 사업자의 유형에 따라 조금씩 상이할 수 비상주사무실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